시리즈 6차전이다.
5차전에서는 골스가 승리하고 시리즈를 6차전으로 몰고갔다.
레이커스는 골스 원정에서 완패하고 홈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패배에도 다행인 점이 있었는데 루니의 팔꿈치에 맞고 쓰러졌던 앤서니 데이비스가 검사 결과 뇌진탕 증세가 없었기에 홈에서 열리는 이 경기에 정상적으로 출전할 수 있다. 원정에서 7차전에 나선다면 패할 가능성이 높기에 데이비스와 르브론, 리브스와 러셀등 주전 선수들이 40분 이상을 소화하며 경기를 잡으려 할 것이다.
골스는 25득점 5어시스트 7리바운드를 기록한 위긴스를 앞세워 홈에서열린 5차전을 승리했다. 커리도 외곽포는 다소 안 들어갔지만 돌파로 득점을 만들었고 그린이 시즌하이급 20득점을 기록한 것도 승인이었다. 그러나, 조던 풀이 시리즈 내내 부진하고 디빈센조를 비롯한 로테이션 자원들의 존재감이 없다. 주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해야 한다.
레이커스의 승리를 본다. 데이비스가 다행히 부상없이 나서기에 홈에서 전력을 다할 수 있다. 특히, 골스가 최근 페이튼을 주전으로 기용하는 스몰라인업을 돌리기에 확실하게 페인트존 공략에 이은 림어택으로 홈팀이 골밑 득점의 우위를 가져갈 수 있다. 골스는 탐슨과 조던 풀의 부진 속에 커리와 위긴스를 공격 전면에 내세워야 하는데 외곽 일변도의 공격으로 플레이오프 홈 전승을 기록 중인 레이커스를 넘기 어렵다.
레이커스가 템포 조절을 하며 경기에 나설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