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선발은 브라얀 벨로, 시애틀은 마르코 곤잘레스가 나선다. 벨로는 2승 1패 5.01의 방어율, 곤잘레스는 3승무패 4.42의 방어율이었다.
벨로는 최근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따냈다. 워낙 공격적인 피칭을 하는 투수기에 장타 허용은 있지만 직전 애틀랜타 원정에서는 qs를 기록했다. 보스턴이 이볼디의 이적 이후 확실한 우완 선발 부재로 인해 고전했는데 그가 대안이 되고 있다. 이닝당 삼진을 1개 이상 잡아내는등 세부 스탯도 준수하다.
곤잘레스는 최근 4경기에서 2차례 qs를 비롯해 2승을 따냈다. 삼진을 이닝당 1개 정도 잡아낼 수 있는 투수는 아니지만 좌완으로 안정적인 제구력을 뽐내며 범타를 유도할 수 있다. 또, 이번 시즌 리그 내의 어떤 투수 못지않게 확실한 득점 지원을 받고 있다. 보스턴 상대로는 최근 2경기에서 승패 없이 4점 초반의 방어율을 기록했다.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선발에서는 득점 지원을 잘 받는 곤잘레스가 뒤지지 않는다. 그러나. 시애틀은 훌리오의 부진이 길어지며 분명 기복이 있는 득점권 생산력을 보이고 있다. 벨로의 최근 페이스가 올라온 것도 감안해야 한다. 좌투수에 강한 팀 타선의 지원을 받을 수 있고 벨로가 5이닝 정도를 소화할 수 있는 보스턴이 승리할 것이다.
보스턴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