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 델라크루즈의 사이클 히트를 앞세워 12연승에 성공한 신시내티 레즈는 그라함 애쉬크래프트(3승 5패 6.78)가 부상 복귀전을 가진다. 9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2.2이닝 3실점 패배 이후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애쉬크래프트는 한달 넘게 이어진 부진이 부상 때문이었는지 아닌지가 이번 등판에서 밝혀질 전망이다. 다만 상대가 상대인만큼 부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애틀랜타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무려 11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왜 그들이 12연승에 성공했는지 그 근거를 설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타격전으로 간다면 자신이 있을듯. 5.2이닝동안 5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확실히 우위를 지니고 있다.
불펜의 부진이 5점차 역전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자레드 슈스터(4승 2패 4.57)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7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슈스터는 최근 들어서 5이닝은 잘 막아줄수 있는 투구를 하는 중이다. 적극적인 타자들 상대로 좋은 결과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있는 편. 전날 경기에서 신시내티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5발 포함 10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화력만큼은 여전히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그 중 3발이 솔로 홈런이었다는게 1점차 석패의 원인일지도 모른다. 4.2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콜린 맥휴가 버텨주지 못한게 치명적이었다.
엄청난 타격전의 결과는 결국 1점차 승부였다. 이번 경기 역시 양 팀의 선발 투수를 고려한다면 타격전 가능성이 극도로 높은 편. 그렇지만 최근 신시내티는 좌완 상대로의 공격력은 그다지 화끈하지 못했고 애쉬크래프트는 낮 경기에 약점이 많은 투수다. 상성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11:7 애틀랜타 승리
핸디 : 애틀랜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