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뉴욕 양키스는 랜디 바즈퀘즈(1승 1패 1.74)가 메이저리그 복귀전을 치른다. 6월 9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바즈퀘즈는 말 그대로 메이저리그 체질임을 보여준바 있다. 특히 홈 경기라는 점이 5이닝을 막을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볼티모어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득점한 양키스의 타선은 홈에서 확실한 화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긍정적인 부분이다.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을 커버하는건 안타 7개중 6개가 장타라는 사실일 것이다.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텨낸 불펜은 홈 경기에서만큼은 믿음을 주는 것 같다.
투수진의 난조가 연패로 이어진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딘 크레이머(8승 4패 5.04)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3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크레이머는 강점인 야간 경기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충격이 남는 부분이다. 최근 원정 투구가 상당히 흔들리고 있는데 4월 8일 양키스 상대로 홈에서 5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는것 역시 이번 경기에서 문제가 될수 있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슈미트와 어브레이유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이전과 같은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득점권에서 10타수 1안타가 말해주듯 최근 득점권 부진의 문제가 발목을 잡고 있는 상황. 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최근 홈 경기의 양키스는 상당히 경기력이 좋은 편이다. 크레이머 상대로도 나름 승부는 될수 있을듯. 그러나 바즈퀘즈의 투구는 AAA에서 최근 다시금 흔들리고 있고 이미 한 번 콜업 대기를 했다가 올라오지 못한게 이번 경기에서 역효과가 나올수 있다. 선발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볼티모어 승리
핸디 : 볼티모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