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의 부진이 6연패로 이어진 템파베이 레이스는 타즈 브래들리(5승 4패 5.11)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3일 시애틀 원정에서 3.1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브래들리는 2번의 원정에서 연속으로 5실점 이상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즉, 홈에선 나름 해볼만 하지만 원정에선 부진한 타입이라 홈 경기라는 점에 모든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찰리 모튼 상대로 1회말 터진 완더 프랑코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템파베이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않고 있는 중이다. 특히 중요하게 여겨지는 스피드 야구가 머피에게 저지당했다는건 남은 시리즈에서도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그나마 엘빈 로드리게즈가 시즌 첫 등판에서 3.1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내면서 상대의 예봉을 꺾은게 팀에게 도움이 될수 있을 것이다.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스펜서 스트라이더(10승 2패 3.66)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3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스트라이더는 최속 150 탈삼진을 기록하는 위엄을 선보인바 있다. 다만 최근 3경기 연속 호투에 서서히 페이스가 떨어질 타이밍이 됐다는 점이 문제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4회초 터진 션 머피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애틀랜타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단 2안타에 그쳤다는 점이 문제가 될 소지가 많은 편. 그러나 이 팀의 홈런포는 언제 어떻게 터질지 모른다. 2.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필요할 것이다.
애틀랜타의 강함은 전날 경기에서 확실하게 증명되었다. 전날 2안타에 그친 애틀랜타 타선이라고 해도 브래들리는 오히려 잘 공략할수 있을듯. 반면 템파베이의 타선은 최근 화력이 떨어져도 너무 떨어져 있고 강속구 투수 상대로도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선발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4 애틀랜타 승리
핸디 : 애틀랜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