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아담 플럿코(11승 1패 2.21)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8일 롯데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플럿코는 7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급격하게 흔들리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휴식이 길어지면 투구 내용이 좋지 않은 편인데 4월 27일 SSG와의 투구에서 QS를 기록했던터라 이번 경기에선 QS 이상을 해내야만 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김광현 상대로 집중력을 과시하면서 4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일단 홈 경기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SSG의 불펜 공략 실패가 여러모로 아쉬움을 남기는 포인트입니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시작부터 함덕주가 실점을 내준게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SSG
로니스 엘리아스(4승 3패 4.21)를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8일 한화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엘리아스는 최근 4경기 연속 6이닝 이하 3실점 이상의 외인답지 않은 투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LG 상대로 홈에서 5이닝 3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이번 경기 역시 기대치는 딱 그 정도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LG의 투수진 상대로 최주환의 쐐기 2점 홈런 포함 6점을 득점한 SSG의 타선은 잠실에서 항상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특히 돌아온 최정의 위력이 전날 경기의 성패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한 끗 차이로 선발에서 앞선 SSG의 승리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 역시 선발에서 승부가 갈릴듯합니다. 비록 플럿코가 최근 투구가 좋지 않다고는 해도 홈에서 호투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는 투수인 반면 엘리아스는 전체적으로 기대치에 어울리지 않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LG의 타선은 김광현 뒤의 엘리아스가 더 상대하기 편할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