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캐롯 점퍼스
고양캐롯은 에이스 전성현이 6점에 그치며 서울삼성과의 원정에서 패배했다. 이정현이 자유투 9득점 포함 20득점 이상을 기록했고 사이먼과 로슨 등 외인 듀오의 득점 지원이 있었지만 리바운드 싸움에서 크게 밀린 것이 직접적인 패인이었다. 그래도, 지난 경기 상대의 집중 견제에 고전했던 전성현이 이번 경기에서는 더 집중하고 경기에 나설 것이다.
울산 현대 모비스 피버스
울산현대모비스는 원주DB와의 원정 이후 백투백 일정이다. 울산현대모비스는 원주DB에 이어 고양캐롯을 원정에서 연달아 상대하는 쉽지 않은 일정이다. 서명진과 김동준, 김태완 등 어린 선수들이 백코트 선수로 나서서 기회를 받고 있지만 아바리엔토스의 결장속에 쉽지 않은 이번주 일정이다. 그래도, 함지훈과 장재석, 프림 등 골밑에서 득점에 참여할 선수들이 충분하다.
울산현대모비스의 승리를 본다. 고양캐롯은 전성현과 이정현 등 백코트와 스윙맨 진의 득점이 좋은 팀이다. 그러나, 두 선수 중 한 명이 상대의 집중 견제에 무너지면 득점 생산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또, 로슨이 좋았었던 시즌 초반과 달리 최근 다소 주춤하고 있기에 외인 대결에서도 우위를 점하기 어렵다. 프림과 장재석, 함지훈이 골밑 우위를 가져갈 울산현대모비스가 승리할 것이다. 고양캐롯이 홈에서 특유의 빠른 경기 운영을 할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울산 현대 모비스 피버스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