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오가와 야스히로(4승 7패 4.08)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22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6.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오가와는 6월부터 매 경기 QS급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금년 DeNA 상대로 원정에서 7이닝 3실점, 홈에서 4이닝 8실점이었는데 야간 경기의 투구임을 고려한다면 기대치는 QS 내외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아즈마 상대로 홈런 2발로 4점을 득점한 야쿠르트의 타선은 홈런에 죽고 사는 야구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아오키 노리치카의 대타 3점 홈런이 터졌을때만 해도 이겼다고 생각했을듯. 시미즈 노보루의 시즌 첫 블론이 역전패였다는건 야쿠르트로선 통탄할 일입니다.
◈요코하마
오오누키 신이치(3승 1패 3.35)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4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 후 2군에 내려갔던 오오누키는 금년 투구의 기복이 상당히 심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워낙 기복이 있는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야간 경기라는 전제에서 QS가 목표일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니드와 시미즈 상대로 미야자키 토시로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DeNA의 타선은 역시 진구 구장에선 타선이 잘 터진다는걸 보여준바 있습니다. 미야자키 토시로와 마키 슈고의 3,4번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 중.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가 제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코멘트
아즈마를 무너뜨렸지만 경기는 패배했습니다. 야쿠르트로선 허탈감이 더 들수 밖에 없는 상황. 현 시점에서 오가와와 오오누키의 선발 대결은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지만 전날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불펜의 안정감은 DeNA가 조금 더 낫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야쿠르트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