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동주(2승 4패 3.31)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5일 삼성 원정에서 4.1이닝 2실점 투구 이후 2군에 내려갔었던 김동주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즌 초반의 위력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홈에서 흔들리고 있다는 점이 불안한 포인트일듯. 전날 경기에서 켈리 상대로 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두산의 타선은 연승 기간중 보여준 집중력을 완전히 상실해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상위 타선의 부진이 매우 심각하게 느껴지는 부분. 3.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안정감이 부족하긴 매한가지다.
◈LG
이지강(3패 4.5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5일 KT와 홈 경기에서 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이지강은 여전히 선발보다는 구원으로 나왔을때의 투구가 더 좋은 편입니다. 일단 홈 경기에서 은근히 약한 타입인지라 큰 기대는 어려울듯. 전날 경기에서 두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확실하게 살아난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에이스인 알칸타라 상대로 2홈런 5타점을 뽑아낸게 팀의 사기를 크게 올려줄수 있는 포인트. 2군급 투수들의 2이닝 무실점도 기분 좋은 소식일 것입니다.
◈코멘트
두산의 기세가 꺾이고 있습니다. 반면 LG는 타자들이 확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는 중. 김동주와 이지강의 선발 매치업을 본다면 이번 경기는 타격전 가능성이 높은데 현 시점에서 타격전으로 간다면 유리한건 역시 LG입니다. 힘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