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박종훈(1승 6패 6.31)을 내세워 반격에 나섭니다. 5일 KIA와 홈 경기에서 2.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박종훈은 금년 제구난이 상당히 심각한 편입니다. 특히 한화 상대로 더이상 강하지 않다는 점에서 기대를 걸기 어려울듯. 전날 경기에서 페냐와 주현상 상대로 최주환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SSG의 타선은 페냐 상대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린게 결국 석패로 이어져버렸다. 특히 최정이 침묵하면 경기가 풀리지 않는게 가장 큰 약점일듯. 볼넷과 안타로 결승점을 허용한 서진용은 이제 서서히 패턴 파악이 되어버린듯 하다.
◈한화
장민재(2승 5패 4.53) 카드로 연승에 도전합니다. 6월 11일 LG와 홈 경기에서 1이닝 4실점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뒤 2군으로 내려갔던 장민재는 2군에서 정비 기간을 가지고 돌아온 상황. 금년 SSG 원정에서 5.1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엘리아스와 서진용 상대로 4점을 득점한 한화의 타선은 목요일 경기의 부진을 극복했다는게 고무적입니다. 노시환과 채은성의 중심 타선은 승리의 더블 히어로라고 할수 있을듯.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인 박상원이 확실히 제 몫은 해내고 있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SSG의 타선은 페냐를 공략하지 못했습니다. 페냐 뒤의 장민재, 그리고 SSG 타선과의 맞물림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반등이 쉽지 않을듯. 반면 박종훈은 여전히 제구에 문제를 겪고 있고 더이상 한화의 타자들은 장민재를 겁내지 않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화 승
[[핸디]] : 한화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