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키시 타카유키(5승 3패 2.80)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11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5안타 완봉승을 거둔 키시는 최근 홈에서 조금 기복이 심한 투구가 니오고 있는 중입니다. 4일 치바 롯데 상대로 홈에서 6.2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홈 야간 경기에 워낙 강한 투수인만큼 반격이 가능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미다 치히로 상대로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라쿠텐의 타선은 타선의 집중력이 떨어진게 문제가 되는 중입니다. 특히 테이블 세터의 부진이 꽤 심각하게 느껴지는 편입니다. 그나마 불펜의 2.1이닝 퍼펙트 투구가 위안은 될수 있을듯합니다.
◈치바 롯데
타네이치 아츠키(9승 4패 2.91)가 시즌 10승에 도전합니다. 10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타네이치는 앞선 3경기 부진을 드디어 극복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금년 라쿠텐 상대로 투구 내용이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인데 4일 키시와 맞대결에서 6이닝 3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니혼햄 투수진 공략에 실패하면서 6안타 완봉패를 당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서 2경기 연속 완봉패를 당한게 치명적입니다. 게다가 라쿠텐 원정에서 최근 2연패를 당하고 있다는 것도 불안한 포인트일듯합니다. 그나마 불펜의 2이닝 무실점이 위안일 것입니다.
◈코멘트
두 팀 모두 연패를 당하면서 분위기는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 순위를 끌어 올리기 위해서라도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키시는 야간 경기 투구가 뛰어나고 타네이치는 키시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한바 있습니다. 그러나 라쿠텐은 홈 경기에서 타격이 살아날 여지가 있는 반면 치바 롯데의 타선이 살아날지는 미지수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라쿠텐 승
[[핸디]] : 라쿠텐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