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이시다 켄타(3승 7패 3.7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13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1.2이닝 6실점 참사로 패배를 당한 이시다는 요미우리 상대 호조가 깨져버린게 치명적입니다. 6일 한신 상대로 홈에서 5.2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지금의 이시다는 QS도 아슬아슬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날 경기에서 한신의 투수진 상대로 미야자키 토시로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DeNA의 타선은 원정의 호조를 홈으로 이어오지 못한게 아쉬움을 남기는 포인트일 것입니다. 그러나 중심 타선이 어찌됐든 제 몫을 해냈다는 점이 시리즈 내내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가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중.
◈한신
아오야기 코요(4승 4패 4.61)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12일 야쿠르트와 쿄세라돔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아오야기는 다시금 제구에 문제를 일으키는 중입니다. 5일 DeNA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으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역시 원정에서의 아오야기는 QS가 한계점일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아즈마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한신의 타선은 다시금 하마스타 징크스가 터지기 시작했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특히 경기 후반에 전환점을 만들지 못한게 아쉬움을 남기는 포인트. 아무래도 접전에서 카지야 렌을 믿으면 안될것 같습니다.
◈코멘트
1차전은 DeNA가 1점차로 가져갔지만 지난 3연전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3연전에선 DeNA의 불펜이 제 몫을 해내지 못했지만 이번 시리즈는 다를듯. 이시다와 아오야기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선발 대결은 막상막하지만 전날 DeNA는 불펜 대결에서 승리했고 이 점이 이번 경기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요코하마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