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마
트레버 바우어(9승 3패 2.82)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15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바우어는 진구 구장의 세례를 받은 바 있습니다. 그래도 홈에서 상당히 강한 투수지만 묘하게 한신 상대로 이번 시즌 투구가 QS 레벨이라는 점이 변수다. 전날 경기에서 한신의 투수진 상대로 겨우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DeNA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영 신통치 않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득점권에서 중심 타선이 제 몫을 해줘야 합니다. 4이닝 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전면적인 개편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한신
이토 마사시(7승 4패 2.53)가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13일 야쿠르트와 쿄세라돔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신승을 거둔 이토는 최근 투구가 조금씩 흔들리는 중입니다. 6일 DeNA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최근 투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의 기대치는 QS가 될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이시다 켄타에게 막혀 있다가 DeNA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오오야마 유스케의 2점 홈런 포함 6점을 득점한 한신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불펜을 무너뜨렸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중요하게 작용할듯.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상대적 우위를 점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2차전에서 양팀의 타력은 크로스되었습니다. 특히 불펜의 차이가 커진게 포인트. 바우어와 이토의 투구는 선발만 생각한다면 막상막하지만 불펜에서 우위를 가진건 한신이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신 승
[[핸디]] : 한신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