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펠릭스 페냐(8승 6패 3.10)가 러버 게임의 선발로 마운드에 오릅니다. 15일 NC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페냐는 여름이 되면서 페이스가 조금 흔들리는 중입니다. 특히 4일 휴식후 등판때 투구 내용이 좋지 않은데 9일 KT 원정의 4.1이닝 8실점 패배도 여러모로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배제성 상대로 노시환의 3점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한화의 타선은 KT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패배로 연결되었습니다. 1경기이긴 하지만 노시환과 아이들이 된건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박상원이 흔들리는게 불안 요소일것입니다.
◈KT
윌리엄 쿠에바스(6승 3.13) 카드로 연승에 도전합니다. 15일 두산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쿠에바스는 최근 3경기 연속 7이닝 1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8일 한화 상대로 홈에서 7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4일 휴식후 등판시 투구 내용이 좋은 투수라는게 최대 강점이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산체스와 박상원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득점한 KT의 타선은 원정에서도 타선의 집중력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자산일 것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타격에 승부를 걸수 있을듯.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손동현이 정말 큰 일을 해냈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일종의 분수령이 되었습니다. KT의 타격은 여전히 훌륭한 반면 한화의 타력은 하락세로 접어든 상황. 게다가 지금의 쿠에바스는 실질적 에이스의 위력투를 과시하고 있는 반면 페냐는 기복도 심해졌고 KT 상대로 부진하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KT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