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이정용(5승 1패 4.50)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16일 삼성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이정용은 8월 들어서 17이닝 2실점의 안정적인 투구를 해내고 있습니다. 7월 9일 롯데 원정에서 3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그때의 이정용과 같이 생각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엘리아스의 투구에 막히면서 허도환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LG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끊겨버린게 아쉬움이 남을듯합니다. 그러나 홈 경기의 타격은 기대해도 좋은게 이 팀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우석이 폭투로 결승점을 내준건 향후 단기전에서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롯데
애런 윌커슨(2승 2.12)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16일 SSG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윌커슨은 수비진의 도움을 받지 못한게 발목을 잡은 바 있습니다. 그래도 1일의 휴식을 더 취했다늑넌 윌커슨에게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 상대로 6점을 득점한 롯데의 타선은 원정의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장타의 부재가 결정적일때 발목을 잡고 있는 중입니다. 2이닝 4실점으로 박세웅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주말 시리즈 최대의 역적일 것입니다.
◈코멘트
이정용과 윌커슨은 현재 선발로서의 투구 내용만 본다면 거의 막상막하일 것입니다. 결국 후반의 경기력이 중요한데 불펜과 뒷심은 확실히 LG가 더 나은 편이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2.5 롯데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