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13일 04:00 독일 VS 프랑스 스포츠분석
● 독일 ( FIFA랭킹 15위 / 선수단 가치 : 816.50M 유로)
결국에는 한지 플릭 감독이 해임되면서, 루디푈러가 소방수로 긴급 투입됐다. 물론 이 감독이 독일 국가대표를 이끌면서 월드컵 준우승이라는 성과를 낸 감독이라는 점은 확실하나, 문제는 마지막으로 감독을 했던 게 13년 전이라는 것. 결국 현대 축구에 대한 트렌드 이해에 대해서 감독이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가 변수라고 볼 수 있다. 독일 축구 암흑기를 극복하지 못했던 전적도 있다는 점이 마이너스 요인이다.
결장 이슈 : 베르너(FW / A급), 고레츠카(CM/ A급), 괴체(AM / B급), 로이스(FW / B급), 긴터(CB / B급), 노이어(GK / A급) ➤ 총 전력 대비 -14%
● 프랑스 ( FIFA랭킹 2위 / 선수단 가치 : 1.17BM 유로)
아일랜드를 격파하면서 여전히 유로 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일단 지난 경기에서는 주전 공격수의 부상으로 인해 후보 선수 튀랑이 급하게 투입되었는데, 오히려 공격진에서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추가 골을 기록했었다. 과거 대표팀의 주축 선수인 바란과 벤제마가 없이도 월드컵 결승에 오른 팀이라, 한 명 정도의 이탈을 핑계로 결코 약한 팀은 아니다. 독일에게 여러 번 당했던 역사도, 2015년 이후에는 역전. 최근 9년 동안 독일을 상대로 패한 적이 없을 정도로 최근 상대 전적에서는 앞서는 모습.
결장 이슈 : 요리스(GK / A급), 바란(CB / A급), 디뉴(LB / B급), 벤제마(FW / A급), 지루(FW / A급) ➤ 총 전력 대비 -7%
●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2.04골 vs 1.87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45%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0골
○ 앞선 상대 전적 : 7전 1승 2무 4패 (프랑스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71%)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29%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최근 상대 전적을 볼 때 프랑스의 승리를 예상하는 매치가 될 것. 독일은 현재 상황상 매우 어수선한 모습이고, 감독의 리더쉽 또한 보장하기 어려운 모습. 공격진의 뎁스와 기본적인 전력에서 프랑스가 앞서고 있는 상황이며, 이를 반영하듯이 최근에는 프랑스가 독일을 이기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모든 지표가 프랑스의 승리를 가리킨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프랑스 승 (추천 o)
[핸디캡 / +1.0] 프랑스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