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9월 16일 23:00 웨스트햄 vs 맨체스터 시티 스포츠토토, 스포츠분석
◈웨스트햄
시즌 초반 리그 4경기 무패로 4위에 랭크된 점이 고무적이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지난 루튼 타운 원정 경기에서 1-2 진땀 승리를 거두며 리그 3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웨스트햄은 치열한 공방 끝에 FW 제로드 보웬과 DF 커트 주마의 득점이 터지며 승리를 거둔 모습. 참고로 웨스트햄은 다음주 주중엔 세르비아 소속 TSC와의 홈 UEL 조별리그전을 치뤄야 한다. 더불어 DF 블라디미르 쿠팔(주전/불투명)은 전력 이탈한 상태. 다행히 MF 토마시 수체크(주전/부상), DF 코스타스 마브로파노스(주전급/부상)는 돌아온다.
◈맨체스터 시티
FW 잭 그릴리쉬(주전/불투명), 에이스 MF 케빈 더 브라이너(핵심 주전/부상), 마테오 코바치치(주전/불투명), 존 스톤스(주전급/불투명), GK 잭 스테펜(백업/부상)는 전력 이탈한 상태.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풀럼과의 홈 경기에서 1-5 대승을 거두며 파죽의 리그 4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맨시티는 공세 끝에 주포 FW 엘링 홀란(리그 6골 1도움)의 해트트릭 원맨쇼와 FW 훌리안 알바레스, DF 나단 아케의 득점까지 터지며 완승을 거둘 수 있었다. 세르비아 명문 츠르베나 즈베즈다와의 홈 챔스 조별리그전을 앞두고 있다.
◈코멘트
맨시티가 기본적으로는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웨스트햄은 라인을 올리고 달려드는 팀을 상대로는 역습으로 재미를 상당히 많이 봤습니다. 맨시티는 A매치에 소집된 선수들도 있고 전력을 다해서 임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 A매치 후유증과 챔스를 앞둔 현재 상황을 생각하면 맨시티가 90분 내내 공격적으로 피치를 올릴 상황은 아니라고 봅니다. 웨스트햄의 역습도 맨시티가 조심해야 할 이유는 충분할 것입니다. 언더(3.5) 양상이 나올 가능성이 높은 상황으로 보고, 맨시티 핸디캡 승리는 장담하기 어렵다.
◈추천 배팅
[[승패]] : 맨체스터 시티 승
[[핸디]] : -1.0 맨체스터 시티 승
[[U/O]] : 3.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