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절스 디트로이트 MLB분석 스포츠토토 9월17일
◈ LA에인절스
10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8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일러 앤더슨(6승 6패 5.36)이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앤더슨은 좌완에게 약한 클리블랜드를 확실히 공략해 낸 바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홈에서 약한 투수라는 건 변함이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 홈런 외에 득점 수단이 보이지 않을 정도다. 0.1이닝 동안 7실점을 허용한 조나단 디아즈는 디트로이트의 사기만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쿠발과 윈젠터 상대로 2개의 홈런으로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인 에인절스의 타선은 화력 저하 문제가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 디트로이트
리그 데뷔전이었던 11일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안타 2실점의 깔끔한 투구로 승리를 거둔 소이어 깁슨 롱(1승 3.60)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롱은 타구 허용 속도가 80마일대라는 뛰어난 투구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다만 홈이 아닌 원정에서 이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특히 8회초 7득점을 올린 집중력이 도움이 될 듯. 2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주력 투수들의 휴식을 확보한 게 다행스럽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캐닝을 공략하면서 11점을 득점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원정 시작부터 좋은 모습을 유지 중.
◈ 코멘트
이 경기의 포인트는 본격적인 불펜전으로 접어들면 디트로이트의 불펜이 더 탄탄한 편이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디트로이트의 경기력은 상당히 강력한 편이긴 하지만 좌완에게 약하다는 문제가 이번 경기에서 발목을 잡을지도 모른다. 결국 투수력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승리를 예측합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디트로이트 승
[[핸디]] : +1.5 디트로이트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