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MLB분석 스포츠토토 9월18일
◈콜로라도
13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크리스 플렉센(1승 7패 7.22)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플렉센은 9월 들어서 ERA가 8.78로 다시금 투구 내용이 망가지는 모습. 그나마 홈 경기가 살짝 나을지도 모르지만 그마저도 5이닝을 잘 버틴다 정도의 수준이다. 최소한 이번 시리즈 한정으론 불펜이 샌프란시스코보다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전날 더블헤더에서 각각 9점과 5점을 득점한 콜로라도의 타선은 최근 홈에서 타자들이 완벽하게 타격감을 찾은 모습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좌완 상대로 강점을 유지하고 있다는 게 포인트.
◈샌프란시스코
최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2안타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션 머나야(5승 6패 4.80)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머나야는 불펜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결국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일단 선발로서의 복귀전 투구 내용은 나쁘지 않았지만 원정 낮 경기 투구시 피홈런율이 매우 높다는 문제가 걸린다. 1, 2차전 모두 문제를 일으킨 불펜은 시즌 후반 너무 흔들리는 모습. 전날 더블헤더에서 각각 5점과 2점을 득점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쿠어스 필드에서 영 힘을 쓰지 못하는 중. 장타가 나오지 않고 있다는 게 문제점으로 생각된다.
◈코멘트
기세에서 앞선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플렉센에게 안정적인 투구를 요구하는 건 어려운 게 사실이지만 지금의 콜로라도 타선이라면 머나야와 샌프란시스코의 투수진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습니다. 1차전에서 카밀로 도발이 경기를 날려버린 뒤 샌프란시스코는 시리즈 운용의 동력을 상실해 버린 모습. 이번 경기 역시 그 후유증이 남을 듯. 이번 시리즈 한정으로 불펜이 정말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콜로라도 승
[[핸디]] : +1.5 콜로라도 승
[[U/O]] : 11.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