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시티 클리블랜드 메이저리그분석 스포츠토토 9월19일
◈캔자스시티
13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브래디 싱어(8승 11패 5.51)가 시즌 9승에 도전합니다. 싱어는 역시 원정에 약한 투수임을 노출한 바 있습니다. 홈에서 강점을 가진 편인데 클리블랜드 상대로도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약한 투수였다는 게 승부의 중요 포인트입니다. 3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브래드 켈러의 불펜 적성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아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프램버 발데즈 상대로 간신히 1점을 득점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완벽히 끊겨버렸다는 게 가장 큰 문제로 지적될 부분. 타격의 하락세가 이번 경기에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클리블랜드
샌프란시스코와의 원정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칼 콴트릴(3승 6패 5.40)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콴트릴은 메이저리그 복귀 후 3경기 연속 6이닝 2실점 이하의 쾌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홈 원정 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이어간다는 점이 현재 콴트릴의 컨디션을 보여주는 기록. 3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분명 캔자스시티의 불펜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호세 라미레즈의 홈런을 포함해 9점을 득점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한 반등을 이뤄냈다는 게 확실한 포인트. 이 페이스를 충분히 원정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종합 전력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반면에 캔자스시티의 타격이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떨어진 타격으로 콴트릴을 공략하는 건 쉽지 않을 듯. 물론 싱어는 홈 경기에서 에이스급 투구를 보여주는 투수이긴 하지만 최근 클리블랜드의 타격이 무서울 정도로 상승세에 있으며 무엇보다 불펜의 차이가 큽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클리블랜드 승
[[핸디]] : -1.5클리블랜드 승
[[U/O]] : 9.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