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니혼햄 일본야구분석 스포츠토토 9월22일
◈라쿠텐
후지히라 쇼마는 시즌 3승을 향해 전진하고 있으며 복귀 이후 12이닝 동안 1실점의 탁월한 투구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홈 경기에서는 7이닝 동안 오릭스를 상대로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경기의 흐름을 장악했다. 홈에서 더욱 힘이 불타오르고 있다. 반면 라쿠텐 타선은 이마이 타츠야와의 대결에서 아사무라 히데토의 홈런이 돋보이며 두 점을 얻었지만 반등이 필요한 상황이다. 불펜이 4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하는 등 미야모리의 복귀는 아직 미완성이다.
◈니혼햄
카네무라 쇼마는 1군으로 돌아와 드디어 다시 경기에 나서게 되었다. 지난 4월 18일에는 치바 롯데와의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을 기록한 후 오른 어께 부상으로 일시 휴식을 취했다. 그가 건강해진 만큼 원정에서도 6이닝 이상을 소화할 수 있는 투구를 기대한다. 니혼햄 타선은 최근 와타나베 유타로를 상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카토 코스케의 홈런이 눈에 띈다. 원정에서의 승패는 팽팽하지만 타격감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이 큰 고비다. 불펜은 2.2이닝 동안 안타를 허용하지 않았지만 패배 시의 투구가 문제다. ◈코멘트
라쿠텐은 전날의 경기에서도 계속해서 천적에게 밀렸다. 후지히라와 카네무라의 투구를 봤을 때 양 팀이 호투를 보여줄 가능성은 크다. 하지만 니혼햄의 불펜이 큰 문제를 일으키고 있어 이 부분이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불펜에서의 우위로 인해 승리가 더 가까워 보인다.
◈추천 배팅
[[승패]] : 라쿠텐 승
[[핸디]] : 니혼햄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