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분석 토토사이트 9월26일
◈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부진하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연패를 당했으며 로건 웹(10승 13패 3.35)이 이번 시즌 11승을 향해 도전하게 된다. 21일 애리조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웹은 6이닝 3실점으로 패했는데 원정에서의 투구가 홈에서보다 좋지 않아 계속 문제가 되고 있다. 그렇지만 홈에서는 언제든지 QS+를 기대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웨이드 주니어의 2점 홈런은 전날 랜스 린과의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의 유일한 득점이었으며 타선은 홈런 외에는 기대할 수 있는게 없어 보인다. 패트릭 배벌리의 10회초 병살타가 큰 타격이었으며 카밀로 도발은 9월이 참담한 시간이 되고 있다.
◈ 샌디에이고
타선이 활발하여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대승을 차지하였고 블레이크 스넬(14승 9패 2.33)이 15승을 향해 나아간다. 20일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 스넬은 7이닝 10삼진 노히트 노런으로 이길 수 있었으며 9월에 들어와 3승을 하며 ERA 0.72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원정에서도 강력한 그는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12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계속 좋은 성적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샌디에이고의 타선은 전날 세인트루이스 투수진에게 12점을 따내면서 홈런 2발을 포함하였지만 이 기세를 이어가는데 문제가 있어 보인다. 불펜은 2이닝 동안 실점 없이 잘 버텼고 주력 투수들에게 휴식의 시간을 주었다.
◈ 코멘트
최근의 성적에서 볼 때 샌프란시스코와 샌디에이고 사이에는 명백한 차이가 존재한다. 샌디에이고의 모멘텀은 많이 늦게 시작된 것 같다. 선발 투수 대결에서는 샌디에이고가 약간의 우위를 보이지만 샌프란시스코의 불펜 부진이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투수력에서 우세하여 승리가 가까워 보인다.
◈ 추천 배팅
예상 스코어 4:2 샌디에고 승리
핸디 : 샌디에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