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폰햄 치바 일본야구분석 토토사이트 9월28일
◈닛폰햄
시즌 3승에 도전하는 네모토 하루카(2승 1.88)는 17일 홈 경기에서 소프트뱅크를 상대로 5.2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이는 홈 경기에서의 좋은 성적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그의 활약은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이전에 치바 롯데를 상대로도 홈 경기에서 3.2이닝 무실점으로 투구했으며 좌완 투수를 잘 대응하는 것이 명확한 강점입니다. 그러나 전날 경기에서는 카스티요에게 점수를 내지 못해 2점에 그쳤으며 이로 인해 이전까지의 좋은 기세가 한 경기 만에 멈춰버린 것은 치명적입니다. 타선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도 어려움이 예상되나 불펜은 4이닝 동안 무실점으로 상대했기에 그나마 다행입니다.
◈치바 롯데
시즌 11승에 도전하는 타네이치 아츠키(10승 6패 3.05)는 21일 원정 경기에서 소프트뱅크에게 5이닝 4실점으로 패했습니다. 이 부진은 최근 돔 구장에서의 약점이 드러나면서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닛폰햄을 상대로 투구한 경기에서는 7이닝 2실점으로 승리하며 올 시즌 그들을 상대로는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후반기에 들어서 돔 구장에서의 문제가 타네이치에게 커다란 변수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전날 치바 롯데 타선은 우에하라 켄타를 상대로 4점을 득점하며 지속되던 타격 부진에서 벗어났고 이를 계기로 타격이 회복되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물론 장타가 부재하는 것은 극복해야 할 과제이며 불펜은 3이닝 1실점으로 버텼고 8회말에는 위기를 간신히 넘겼기에 다행입니다.
◈코멘트
드디어 치바 롯데의 연패는 종료되었고 라쿠텐과 소프트뱅크의 패배로 추격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돔 구장에서의 문제는 있지만 타네이치는 닛폰햄을 상대로 강력한 투구를 보여준 바 있어 그의 실력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전날 치바 롯데는 좌완 투수를 상대로 어느 정도 극복해냈고 이로 인해 선발 투수의 경쟁에서 치바 롯데 마린스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치바롯데 승
[[핸디]] : -1.5 치바롯데 승
[[U/O]] : 6.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