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애리조나 메이저리그분석 토토사이트 10월10일
◈ LA다저스
LA 다저스는 투수진의 붕괴로 대패를 당했습니다. 바비 밀러가 2차전의 중책을 맡고 마운드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22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4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인 밀러는 최근 홈에서 매우 뛰어난 투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8월 29일 애리조나 상대로 홈에서 6이닝 4실점을 허용한 경기에서는 약점을 드러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타선은 메릴 켈리의 투구에 막혀 1회부터 분위기를 잡지 못하고 2점만을 득점하며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밀러의 호투에 기대할 여지는 있지만 불펜의 5실점은 큰 문제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 애리조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타선의 폭발로 대승을 거둔 후, 잭 갤런을 선발로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갤런은 와일드카드 시리즈 2차전에서 밀워키 상대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원정에서의 반등은 이번 경기에서 기대할 만한 부분입니다. 1차전에서는 애리조나의 타선이 커쇼를 완벽하게 공략하며 11점을 득점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불펜에서 2실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코멘트
가을 커쇼가 무너진 상태에서 다저스는 1차전부터 대패를 당했습니다. 2차전에서 애리조나의 선발이 갤런임을 고려할 때, 반드시 승리해야 할 경기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물론 밀러의 호투에 기대할 여지가 있지만, 첫 가을 야구라는 최대의 문제점이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갤런은 이미 첫 신고식을 훌륭하게 마쳤습니다. 따라서 선발 투수에서 앞서 있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추천 배팅
예상 스코어 5:3 애리조나 승리
핸디 : 애리조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