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휴스턴 메이저리그분석 토토사이트 10월12일
◈ 미네소타
투수진의 붕괴로 인해 미네소타 트윈스는 큰 패배를 겪었고 조 라이언이 시리즈 패배를 막기 위해 마운드에 섰다. 9월 30일 콜로라도에서의 원정 경기에서 라이언은 5이닝 동안 6실점을 허용하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고 부상 후 이전의 위력을 찾지 못하고 있다. 홈 경기이긴 하지만 현재 라이언의 상태는 5이닝 동안 3실점 이내를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상황이다. 전날의 경기에서 미네소타의 타선은 하비어를 상대로 하며 1점만을 얻을 수 있었고 이 부진한 모습이 1차전부터 터져나오는 것은 치명적이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가 매우 중요하며 5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베일리 오버를 불펜으로 사용하는 것이 잘못이었다.
◈ 휴스턴
타선의 활약으로 대승을 거두었던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호세 얼퀴디를 투입해 시리즈를 종결시키려 한다. 30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얼퀴디는 6이닝 동안 2안타 무실점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9월 막판에 완벽한 부활을 보여주었다. 가을 야구에서의 성적은 3승 2패 3.72로 이번 시즌보다 더 강력하며 전날 경기에서 휴스턴의 타선은 미네소타 투수진을 상대로 홈런 4발을 포함하여 9점을 득점했다. 특히 호세 어브레이유는 혼자서 2홈런 5타점을 기록하며 이번 기회를 잘 활용했다. 4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헌터 브라운이 더 안정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 코멘트
2차전에서 강력한 화력을 보여준 휴스턴의 타선은 3차전에서도 이를 이어갔다. 라이언이 이같은 화력을 막는 것은 상당히 힘들어 보인다. 게다가 미네소타의 타선은 3차전 홈에서 하비어를 상대로 완벽히 실패했고 가장 힘을 내야 하는 불펜이 무너지면서 후유증이 컸다. 전력에서 앞서있는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시리즈를 종결시킬 것으로 보인다.
◈ 추천 배팅
예상 스코어 7:5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