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엘지 국내야구분석 토토사이트 11월10일
◈ KT
벤자민은 정규시즌 동안 고영표와 함께 팀의 선발 마운드를 계속해서 지켜온 투수입니다. 플레이오프에서는 승리는 거두지 못했지만, 2경기 동안 1패 3.60의 방어율을 기록하여 어느 정도의 역할을 해냈습니다. 다만, 특이하게 시즌 내내 엘지 상대로는 매우 강했습니다. 5경기에 선발로 나서면서 경기당 6.1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4승무패 0.84의 방어율을 기록했고, 피안타율도 1할 6푼대로 매우 뛰어났습니다. 팀은 그를 필승투수로 여기고 있습니다.
◈ LG
임찬규는 시즌을 4연승으로 장식하며 규정이닝을 충족시켰고, 국내 선발 중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최원태에게 2차전 선발 기회를 내줬지만, 여전히 커리어 최고의 시즌을 보내며 한국시리즈에 참가합니다. 그는 체인지업과 커브를 비롯한 브레이킹볼 컨트롤이 강점인 투수입니다. 다만, 케이티 상대로는 시즌 내내 1승 1패 6.61의 방어율을 기록했습니다.
◈ 코멘트
케이티의 승리가 예상되는데, 임찬규가 고영표 못지 않은 시즌을 보냈더라도 케이티 상대로는 항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한, 벤자민이 정규리그에서 엘지를 상대로 워낙 강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선발 투수의 차이가 큰 이 경기에서는 케이티가 홈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LG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