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마이애미 해외농구분석 토토사이트 11월15일
◈ 샬럿
13일 뉴욕전에서 1쿼터에 야투율 83%를 기록하며 11득점으로 좋은 컨디션을 보여준 브랜든 밀러가 2쿼터 초반 발목 부상으로 인해 경기를 이탈했습니다. 이로 인해 샬럿은 원동력을 잃고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테리 로지어가 부상에서 복귀할 예정입니다.
◈ 마이애미
13일 샌안토니오전에서 1쿼터에 저조한 야투율로 14점 차로 뒤졌지만, 그 이후 좋은 수비로 경기를 풀어나가며 4쿼터에는 턴칸 로빈슨(12P), 지미 버틀러(9P), 밤 아데바요(7P)의 활약으로 역전승을 거두어 마이애미는 5연승을 달성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상대에게 17개의 턴오버를 유발시켜 시즌 전체에서 5위에 해당하는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코멘트
직전 뉴욕전에서는 좋은 컨디션을 보이던 신인 브랜든 밀러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서 빠져들며 샬럿은 점수차를 좁히지 못하고 패배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테리 로지어가 부상에서 복귀할 예정이지만, 마이애미는 현재 5연승 중이며 상대에게 17개의 턴오버를 유발시켜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이애미는 주전 가드 타일러 히로가 빠진 상태에서도 5연승을 이어가고 있어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도 마이애미의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테리 로지어의 복귀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추천합니다.
◈ 추천 배팅
◎ 샬럿 패
◎ 샬럿 플핸 패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