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삼성화재 해외농구분석 토토사이트 11월15일
◈ 대한항공
KB손해보험을 상대로 3-1로 승리하며, 이전 경기에서는 홈에서 OK저축은행을 3-0으로 이기며 4연승을 달성했습니다. 시즌 전체에서는 5승2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종 에이스 정지석과 미들블로커 김민재의 결장이 계속되었지만, 정한용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트리플크리운을 기록하며 주목받았습니다. 경기를 지배한 그는 22득점을 기록하고 공격 성공률은 56.52%로 높았습니다. 부상 복귀 후 두 번째 경기를 소화한 곽승석도 10득점, 44.44%의 공격 성공률로 팀의 컨디션을 끌어올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발 출전한 임동혁의 공격 성공률은 다소 떨어졌지만, 교체로 투입된 링컨은 12득점으로 시즌 하이 공격 성공률을 기록하여 팀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팀은 서브(3-9) 대결에서 완승을 거두었으며 블로킹(9-5) 싸움에서도 우위를 점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 삼성화재
OK저축은행에 1-3으로 패배하며 5연승 행진이 중단되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는 홈에서 한국전력을 상대로 3-0으로 승리하며 시즌 전체에서는 5승2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서브를 펼치려 노력했지만 범실이 늘면서 팀 내부의 흐름에 찬물을 끼얹은 장면이 많았습니다. 윙 스파이커 포지션의 선수들은 랠리 중 발생하는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이 부족했습니다. 에르난데스와 박성진이 분전했지만 김정호의 공격 성공률이 낮았고, 나머지 토종 선수들은 집중력이 부족하며 노재욱 세터는 리듬을 타지 못했습니다. 또한, 팀은 블로킹(5-16) 싸움에서 크게 밀려나며 4세트에서 5점차 리드(8-3)를 지키지 못해 패배했습니다.
◈ 코멘트
1라운드 맞대결에서 범실로 인해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대한항공은 최근에 범실 관리 능력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동혁의 득점력이 향상되고 링컨의 컨디션도 좋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항공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평가합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대한항공 승
[[핸디]] : 대한항공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