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에게 2:3으로 패배한 IBK 기업은행은 좋은 흐름이 끝난 상황이다. 하지만 흥국생명과의 접전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분위기가 크게 하락하지 않았다. 서브에서 고전하며 서브 득점 5개를 헌납한 상태였지만, 공격 효율은 상대팀보다 높았다. 세터의 뛰어난 공격력이 도움이 되고 있으며 아베크롬비가 35득점을 기록했고, 표승주와 황민경이 합작하여 36득점을 올리며 끈질기게 경기에 임했다. 리시브는 잘 받아내고 국내 선수들의 효율성이 높다면 충분히 승점을 따낼 수 있는 팀으로, 셧아웃도 가능한 매치업이다.
한국도로공사는 현대건설에게 0:3으로 패배했다. 세트당 20득점도 넘기지 못한 무기력한 경기를 보였다. 리시브가 무너지며 경기력 유지가 어려웠다. 부키리치가 가장 많은 득점을 올렸지만 14득점에 그쳤고, 효율도 20%로 낮았다. 타나차는 리시브를 면제하고 공격에 비중을 둔 것으로 나타났지만, 효율은 13%로 낮아 원하는 효과를 보지 못했다. 국내 선수들의 득점력이 부족해 열세에 놓여있으며, 이전 경기의 흐름을 깨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도 무기력한 모습이 예상된다.
◈ 코멘트
IBK 기업은행은 현재 우세한 모습을 보이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이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IBK는 도로공사와의 매치에서 3연승을 기록 중이다. 도로공사의 이전 경기에서 보여준 무기력한 흐름을 고려하면 셧아웃까지도 예상된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IBK 승 (추천 o)
[핸디캡 / -1.5] IBK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