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와의 원정 경기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승부처에서 강하게 대응하여 3점을 획득했다. 2세트에서 7점 차이를 극복하며 중요한 세트를 가져온 것이 주목받았다. 김연경은 1세트에서의 부진을 극복하고 경기를 58%의 공격 성공률로 마무리하여, 옐레나의 부진을 보완하는 역할을 해내었고, 레이나는 게임을 바꾸는 역할을 수행했다. 박혜진과 김다솔과의 주전 경쟁에서 이원정이 이기며 점차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하여 주중 경기에서 승리했다. 어려운 상대인 4위 팀인 기업은행을 원정에서 상대로 예상치 못한 역전 승리를 이룩했다. 1세트에서 뒤지긴 했지만, 리버스 스윕에 성공했다. 리시브에서 흔들렸던 타나타 대신 전새얀이 나와 리시브를 잘 버텨주어 수비적으로 기여했고, 부키리치와 타나차 등 외국인 공격수들이 44%의 성공률로 56점을 기록했다.
◈ 코멘트
흥국생명이 이길 것으로 예상된다. 도로공사는 기업은행과의 원정 경기에서 이윤정 세터의 안정된 공을 올리며 부키리치와 타나차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활용했다. 그러나 흥국생명도 세터의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해가며 김연경이 전방에서 상대 블로킹을 제압하는 데에 성공하고, 이주아와 김수지가 중앙에서 리드하며 팀이 승리할 것이다.
◈ 추천배팅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흥국생명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