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삼성은 현재 LG와 이어 KCC와의 연속 일정을 맞이하고 있다. 은희석 감독의 사임 후, 김효범 대행이 팀을 이끌며 로테이션에 변화를 주었지만, 일시적으로 경기력이 향상된 적은 있었으나 그 후로는 최하위 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팀 내에서 10득점 이상을 올리는 선수가 없으며, 차민석을 제외하면 코트에서 에너지를 발산하는 선수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고 있다.
부산KCC는 정관장과의 연전에서 모두 승리하며 2위를 추격하고 있다. 최준용이 출전 시간이 15분에 그쳤더라도 이승현이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있으며, 송교창도 건강한 상태로 국대 포워드로서 기여하고 있다. 허웅이 부진한 가운데에도 승리를 거두어 곽정훈과 이근휘 등이 벤치에서 힘을 발휘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최준용이 이번 경기에서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지만, 이승현과 송교창이 공백을 메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코멘트
부산KCC의 승리가 예상된다. 삼성은 원정팀과는 달리 백투백 일정으로 인해 체력적으로 상대에 밀리는 상황이다. 또한, 이원석과 이정현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어야 한다. KCC는 허웅과 최준용이 트랜지션 경기를 주도하며 상대의 수비 코트를 타격할 것이며, 라건아가 골밑에서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추천배팅
[[승패]] : 부산KCC 승
[[핸디]] : 부산KCC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