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역전승을 이루어냈습니다. 초반 2쿼터에는 16점 차로 뒤지는 어려운 상황을 겪었지만, 이후 14대0의 런에 성공하여 후반에 승부처를 잡고 승리했습니다. 김단비는 아투 난조에도 불구하고 12리바운드와 5블록으로 골밑 수비를 담당했으며, 이명관은 20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최이샘과 박지현 등이 부상으로 이탈해 로테이션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루키인 변하정을 포함한 7명의 선수만 출전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삼성생명이 신한은행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경기 내내 리드를 지켜가며 3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삼성생명은 후반기에 엄청난 페이스로 경기를 이끌었습니다. 배혜윤은 트리플더블에 도전했지만 어시스트에서 한 개 차이로 실패했지만, 이주연은 경기 초반에 팀의 리드를 이끌었습니다. 강유림은 적극적인 공격으로 팀에 긍정적인 기여를 했습니다.
◈ 코멘트
삼성생명의 승리를 예측합니다. 최이샘과 박지현의 부상이 크지 않아서 이 경기에 돌아올 수도 있지만, 위성우 감독이 무리해서 복귀시키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배혜윤과 이해란 등은 김단비와의 골밑에서의 맞대결에서 미치지 못하지 않을 것이며, 이주연이 수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통해 삼성생명이 이길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추천배팅
[[승패]] : 삼성생명 승
[[핸디]] : 삼성생명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