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포드가 울버햄튼을 원정에서 격파하여 홈에서 받은 패배를 보상했습니다. 징계에서 복귀한 이반 토니가 골을 터트리고, 중앙 미드필더인 뇌르고르도 골을 기록했습니다. 팀은 공격적으로 나왔지만 승점 추가에는 다소 부족한 모습이었으나 전체적으로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새로 합류한 레길론은 측면 수비를 담당하며 무파이의 체력도 꾸준했습니다. 또한, 대표팀에서 복귀한 고도스와 위사도 팀에 복귀했습니다.
리버풀은 번리를 이기고 1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아스날에게 패배한 후 맨시티와 아스날 등의 추격을 허용했기에 이번 승리가 중요했습니다. 살라의 부상으로 인한 이탈에도 불구하고 클롭의 새로운 전술로 내보낸 다윈 누네스와 조타, 디아스의 스리톱이 모두 골을 넣었고, 맥알리스터의 중앙 미드필더 역할도 확실했습니다.
◈코멘트
이번 경기는 접전이 예상됩니다. 리그 선두인 브렌트포드를 상대로는 압도적인 성적을 내놓고 있지만, 클롭이 시즌 종료 후 팀을 떠날 예정이기 때문에 팀의 경기력이 불안정합니다. 게다가 홈팀은 뇌르고르, 옌센, 밥티스테 등의 중앙 미드필더가 상대편의 공격을 방해하는 능력이 뛰어나므로 브렌트포드가 강화된 수비력으로 경기에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결국 브렌트포드가 승점 1점을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추천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브렌트포드 승
[[U/O]] : 2.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