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요일 홈경기에서 흥국생명은 기업은행을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했다면 현대건설을 제치고 1위로 올라갈 수 있었지만, 3세트와 4세트에서 역전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연경은 44%의 성공률로 31점을 기록하여 신인 시절 이후 최다인 디그 33개를 기록하는데 이바지했습니다. 또한 김수지는 중앙에서 높은 성공률로 11점을 기록했습니다. 부상으로 한 경기를 쉬었던 윌로우는 이 경기도 휴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야스민을 중심으로 44%의 공격 성공률로 26점을 획득하여 한 세트를 따냈습니다. 그러나, 상대로서는 프로 합류 이후 승리하지 못한 천적이었습니다. 필립스와 하혜진은 미들블로커 듀오로 나서 30%의 성공률로 7점을 합작했으며, 수비가 불안했습니다.
◈코멘트
이번 경기를 통해 흥국생명이 승리봅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연패 탈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상을 안고 나서는 선수들도 플레잉타임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력적으로 흥국생명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윌로우가 한 경기를 더 쉬어갈 수 있지만 김연경이 전위로 올라온 상황에서도 상대 수비를 폭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김수지와 이주아가 중앙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추천배팅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페퍼저축은행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