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패가 이어지며 맨유전부터 시작해 3경기 연속으로 무득점 11실점이라는 최악의 밸런스를 보였다. 직전 경기에서는 노팅엄에게 패배하며 강등권 팀에게도 무너진 경기력을 보였다. 게다가, 수첵을 대신해 선발 출전한 칼빈 필립스의 퇴장까지 있었다. 이에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가 매우 필요하다. 아스날과의 직전 홈 경기에서는 전반적으로 압도되며 큰 리드를 허용했고, 팬들의 보이콧 비슷한 반응도 있었다. 이에 따라 모든 힘을 다해야 할 시점이다.
브렌트퍼드 또한 연패 상태이다. 그러나, 주중 경기에서는 맨시티를 상대로 경기 내내 괴롭히는 모습을 보였다. 길게 부상으로 이탈한 선수들이 복귀하여 팀에 힘을 불어넣고 있으며, 담스고르와 야넬트 등 주요한 로테이션 자원들도 건강하다. 다만, 음베우모의 부재로 인해 스리톱 한 자리에 공백이 있는 것은 아쉬운 점이다.
◈코멘트
웨스트햄의 승리를 기대해본다. 최근의 경기력이 최악이었고, 필립스의 이탈도 있었지만 홈에서의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쿠두스와 보윈 같은 리그 최고 수준의 2선 공격수들이 상대편 수비진을 힘겨운 시간을 보낼 것이며, 안토니오 역시 문전으로의 침투를 시도할 것이다. 이런 웨스트햄의 노력이 승리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추천배팅
[[승패]] : 웨스트햄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2.5 브렌트퍼드 FC 승
[[U/O]] : 3.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