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를 이겨 케이티를 맹추격하고 있습니다. 마레이가 복귀한 후 LG의 경기력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텔로가 한국 무대에 잘 적응하여 마레이가 풀타임 출전하지 않아도 양홍석, 이재도, 유기상 등이 잘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LG가 리그에서 가장 로스터 깊이가 있는 팀 중 하나라는 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 홈경기에서 모비스를 역전으로 이겼습니다. 이우석은 트리플더블에 가까운 기록을 세우며 뛰었지만, 상대의 외국인 듀오를 막지 못해 경기가 계속해서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결정적인 순간에 배스가 주도적으로 나서며 승부를 갈아치웠습니다. 배스는 29득점을 올리며 두 차례 연속 앤드원 플레이를 성공하고 결정적인 스틸도 성공했습니다. 하윤기는 야투 성공률이 70%를 넘어서 팀을 지원했습니다.
◈ 코멘트
케이티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실질적으로 8인 로테이션을 운영하는 케이티는 엘지보다 선수들의 가동 폭이 넓습니다. 또한, 케이티는 허훈이 몸 상태를 완벽하게 회복하여 하윤기, 배스 등과 함께 높은 화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하윤기의 키 우위가 언더사이즈 빅맨 상대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기에 케이티가 추격자 상대로 중요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됩니다.
◈ 추천배팅
[[승패]] : 수원KT 승
[[핸디]] : 수원KT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