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놀라운 뒷심을 발휘하여 위닝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뤄냈습니다. 블레이크 스넬이 이적 후 첫 마운드에 올라서는데, 작년에는 샌디에고에서 14승 9패 2.25의 방어율로 234삼진을 기록하며 생애 두 번째 사이영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 문제로 인해 시즌 시작이 늦어진 상황입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호투 가능성은 높지만, 그의 몸 상태가 좋은지가 의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비록 승리했지만, 3점 모두 상대의 실책으로 나온 점수였던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현재 상황에서 매우 취약해 보입니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투수진의 호투로 연패를 탈출하였습니다. 트레버 윌리엄스가 시즌 2승을 노리고 나서는데, 이전 경기에서는 5.1이닝 동안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비록 투구 내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원정 타선은 작년에 원정에서 3할 이상의 타율을 기록한 윌리엄스를 상대로 공략을 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경기에서는 크리스토퍼 산체스 상대로 3점을 올렸지만, 원정에서의 타격이 조금 더 나은 상황입니다.
◈코멘트
현재 상황에서는 샌프란시스코의 홈 타격이 매우 취약한 상태입니다. 원정에서는 트레버 윌리엄스를 상대로 어떻게 공략할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스넬은 여전히 훌륭한 투수로 평가되며, 샌프란시스코의 투수진도 강력합니다. 따라서 앞서 말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운 상황입니다.
◈추천배팅
[[승패]] : 샌프란시스코 승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