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로키스는 후반 집중력을 발휘해 끝내기 승리를 거두었다. 타이 브락은 시즌 4승에 도전하며 16일 피츠버그와의 홈 경기에서 5.2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브락은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작년 다저스 원정에서도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펼쳤다. 그러나 낮 경기 방어율이 5.82 피안타율이 .357로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 투수진을 공략해 마이클 토글리아의 3점 홈런을 포함해 7점을 올린 콜로라도 타선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끝내기 희생 플라이를 기록한 브랜트 도일은 장타력이 보강되면 A급 중견수가 될 가능성이 높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큰 역할을 해냈다.
잘못된 투수 교체로 끝내기 역전패를 당한 LA 다저스는 개빈 스톤이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5일 캔자스시티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3실점의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 스톤은 꾸준히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 3일 콜로라도와의 홈 경기에서도 5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그러나 낮 경기 방어율이 4.24라는 점이 변수다. 전날 경기에서 펠트너를 공략해 6점을 올린 다저스 타선은 콜로라도 불펜을 공략하지 못해 패배로 이어졌다. 쿠어스 필드에서는 홈런이 중요함을 다시금 확인했다. 분식 회계를 포함해 2.1이닝 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9회말 동점 상황에서 다른 팀이라면 방출될 수준인 요안 라미레즈를 올린 점이 다저스의 패배 요인이 되었다.
◈ 코멘트
다저스의 투수 운용은 지나치게 멀리 내다본 결과 전날 경기의 패배로 이어졌다. 양 팀의 선발 투수를 고려할 때 이번 경기도 타격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번 경기에서 다저스는 불펜 운용이 조금 더 원활할 것이며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추천배팅
예상 스코어 9:7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