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핀 캐닝이 시즌 네 번째 승리에 도전합니다. 최근 컵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4.1이닝 동안 4실점하며 패배한 캐닝은 연속 두 경기에서 흔들리고 있습니다. 전년도 텍사스를 홈에서 상대로 6이닝 2실점 했던 그는 홈에서의 기복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맥스 서져를 상대로 4점을 올린 에인절스 타선은 불펜을 공략하는 데 실패해 패배했습니다. 로간 오하피가 2홈런 2타점을 올리며 인상적인 활약을 했지만 올스타 선정에서 제외된 것이 아쉬웠습니다. 불펜은 콘트레라스가 조기에 내려간 후 7이닝 동안 3안타 1실점을 허용했지만 그 1점이 결국 패배를 가져왔습니다.
마이클 로렌젠은 시즌 여섯 번째 승리를 노립니다. 템파베이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둔 로렌젠은 원정에서는 흔들렸지만 홈에서는 강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5월에 에인절스와의 홈 경기에서는 6.1이닝 3안타 2실점으로 패배했던 그는 최근의 두 번의 원정 경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콘트레라스와 가르시아를 상대로 5점을 올린 텍사스 타선은 강속구를 잘 공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돌리스 가르시아가 결정적인 홈런을 치며 오랜만에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불펜은 2.1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조의 안정감을 보여주었습니다.
◈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텍사스는 자신들에게 맞는 투수들을 확실히 공략하고 있습니다. 캐닝은 텍사스에게 취약한 투수 유형이라는 점이 에인절스에겐 큰 문제입니다. 로렌젠은 최근 원정에서 부진했지만 에인절스 타선이 회복 중이라도 화력에서 텍사스가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더 근접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텍사스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