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찬규는 직전 기아와의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부상 복귀 이후 체인지업의 힘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패스트볼의 구위도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복귀 후 3경기에서 2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고 나머지 한 경기에서도 5이닝 1실점을 기록한 만큼 오늘도 안정적인 피칭이 예상됩니다.
앤더슨은 직전 롯데와의 경기에서 6.2이닝 2실점(비자책)을 기록했습니다. 패스트볼의 구위가 상당히 좋았고 슬라이더와 주무기 커브의 효과도 준수하며 10개의 탈삼진을 잡아냈습니다. 구위의 강점이 두드러지고 지난 LG전에서도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한 만큼 오늘도 안정적인 피칭이 예상됩니다.
◈ 코멘트
SSG 선발 앤더슨이 최근 경기들에서 구위 강점을 문제없이 선보이고 있어 오늘 호투가 예상됩니다. 물론 LG 선발 임찬규도 부상 복귀 이후 안정적인 피칭 흐름을 이어가고 있어 기대가 됩니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불펜과 타선의 힘이 중요해 보이며 이 점에서 SSG가 더 유리해 보입니다. LG 타선이 어제 경기 초반 11득점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였지만 경기 중반 이후 타격감은 SSG가 더 좋았습니다. LG 타선이 어제 홈런 3개를 기록했지만 팀 홈런 리그 9위에 올라 있는 만큼 오늘도 많은 홈런을 기록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또한 어제 LG 불펜진들이 경기 막판까지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필승조 소모도 있었습니다. 반면 SSG는 필승조들이 휴식을 취한 만큼 오늘 경기는 SSG가 후반부 경쟁에서 앞서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추천배팅
LG 승1패 패
LG 핸디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