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투수와 타자의 부진이 맞물려 완패를 당했으며 잭 플래허티가 시즌 8승을 노리고 있다. 25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플래허티는 6이닝 동안 3안타 1실점으로 호투하며 7월 한 달 동안 2승 1.53의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는 5일 만의 리턴 매치인데 12일 클리블랜드와의 홈 경기에서도 6이닝 2안타 1실점으로 승리한 바 있어 기대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는 오버의 투구에 철저히 막혀 1안타 완봉패를 당한 디트로이트 타선은 상성을 많이 타는 것이 문제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이 필요하며 불펜 데이는 마에다의 5이닝 1실점 투구만이 유일한 위안이었다.
홈런을 앞세워 위닝 시리즈를 가져간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태너 바이비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25일 디트로이트와의 홈 경기에서 바이비는 5이닝 2안타 1실점으로 호투하며 후반기 들어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전 디트로이트 원정에서는 7이닝 4실점으로 패배했지만 이번에는 더 나은 투구를 기대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는 알라드와 알바라도 상대로 홈런 2개로 4점을 얻었으나 클리블랜드 타선은 원정 타격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득점권 성적이 6타수 1안타로 개선이 필요하며 불펜은 5.2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으로 단단함을 보여주었다.
◈ 코멘트
디트로이트 타선은 유독 상성을 많이 타며 이전에 어느 정도 공략에 성공했던 바이비를 상대로 이번에도 좋은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 반면 클리블랜드는 최근 우완 투수 공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플래허티는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강점을 보이는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워 보인다.
◈ 추천배팅
예상 스코어 5:2 디트로이트 승리
핸디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