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럼은 4-2-3-1 포메이션을 주로 활용하며 트라오레(RW), 스미스 로우(AMC), 이워비(LW)를 중심으로 지공을 전개하는 팀이다. 지난 경기에서 에버튼과 1-1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후반 실점이 발목을 잡았다. 경기 주도권을 잡고 있었으나 결정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중원에서 루키치(CM)와 페레이라(CM)이 빠지면서 전진 패스가 줄어들 가능성이 높아졌고, 히메네스(FW)가 고립될 우려가 크다. 수비에서는 안데르센(DC)의 복귀가 안정감을 더하며 브렌트포드의 역습에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렌트포드는 4-3-3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루이스-포터(LW)와 음뵈모(RW)를 통한 빠른 역습을 선호한다. 최근 셰필드 WED와의 컵 경기에서 상대의 밀집 수비를 뚫기 어려워하며 1-1 무승부를 기록했으나 결국 페널티 킥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담스고르(CM)의 전진 패스와 위사(FW)의 침투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역습을 이끌고 있다. 피녹(DC)과 콜린스(DC)의 중앙 수비가 안정적이지만 풀백의 부상으로 인해 풀럼의 측면 공격에 허점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
◈ 코멘트
풀럼은 지공을 활용하여 경기를 주도하려 할 것이며, 중원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역습 방어에 중점을 둘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브렌트포드는 풀백의 약점에도 불구하고 빠른 역습과 위사(FW)의 침투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전망이다. 다만 양 팀 모두 공격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아 지루한 무승부와 언더(2.5 기준)의 결과가 예상된다.
◈ 추천배팅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브렌트포드 승
언더오버(2.5)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