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폴리는 3-4-2-1 포메이션을 주로 선호하며 파찌니(AMC)와 기아시(RM)를 활용한 속공 전개를 펼친다. 최근 인터 밀란전에서는 이른 퇴장 이후 대량 실점을 허용하며 0-3 패배를 기록했다. 에스포시토(FW)의 부상으로 인해 콜롬보(FW) 혼자 전방에서 고립될 가능성이 크다. 수비에서는 고글리치제(DC)가 결장하면서 비티(DC) 이스마일리(DC) 데 시글리오(DR)가 백3를 구성하지만 이번 시즌 수비 조직력 부족으로 인해 코모의 지공 전개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코모는 4-2-3-1 포메이션을 기본으로 사용하며 파데라(LW) 파즈(AMC) 스트레페짜(RW)를 중심으로 지공을 시도한다. 최근 라치오전에서는 퇴장으로 인해 대량 실점을 하며 1-5 패배를 당했고 쿠트로네(FW)의 경기력이 기복이 있어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중앙 수비에서 켐프(DC)와 도세나(DC)가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풀백 자원인 반더 브렘트(DR)의 부상 결장으로 엠폴리의 빠른 역습에 속도에서 약점을 드러낼 가능성이 있다.
◈ 코멘트
양 팀 모두 최근 공수 밸런스가 불안정하다. 엠폴리는 수비 조직력이 부족하고 코모는 속도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엠폴리의 역습이 답답하게 전개될 것으로 보이며 코모 역시 다득점이 쉽지 않아 경기 결과는 무승부와 언더(2.5 기준)가 예상된다.
◈ 추천배팅
승무패 : 무승부
핸디캡 (+1.0) : 엠폴리 승
언더오버(2.5)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