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직전 경기에서 우카를 상대로 2-3으로 패배했다. 복귀한 그로즈다노프가 아직 완전한 몸상태가 아니었는지 이날 43.75%라는 낮은 공성율을 기록했다. 파즐리와 김정호가 각각 50%의 공성율을 보이며 활약했지만 화력 면에서 큰 강점은 드러나지 않았다. 또한 세트당 5.8개의 범실을 내며 상대 알리의 서브 공세를 막아내지 못한 점도 아쉬운 부분이었다.
OK저축은행은 직전 경기에서 한전에게 2-3으로 패배를 당했다. 이날 경기에서 상대 한전의 삼각편대는 고른 공격을 보여주지 못했으나 한전의 용병 엘리안이 에이스 역할을 수행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반면 OK는 루코니가 여전히 벤치에서 출발해 용병 부재의 한계를 느끼게 했다. 그럼에도 국내와 아시아쿼터의 공격진이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고 박원빈과 박창서가 중앙에서 제 몫을 해줬다는 점은 긍정적이었다.
◈ 코멘트
오늘 경기에서는 삼성화재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OK의 루코니가 선발로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인 반면 삼성화재는 파즐리, 김정호, 그로즈다노프가 모두 출전 가능한 상태다. 이로 인해 화력 경쟁에서 삼성화재가 밀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OK의 박원빈과 박창서가 중앙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삼성화재 역시 김준우가 직전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김재휘의 경쟁력도 갖추고 있어 중앙에서도 밀리지 않을 전망이다. 이번 시즌 OK는 서브 강점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직전 한전과의 경기에서도 상대에게 60% 이상의 리시브 효율을 허용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오늘 경기에서는 삼성화재의 리시브 효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오늘 경기의 승리는 삼성화재가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 추천배팅
승무패 : 삼성화재 승
핸디캡 : 삼성화재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