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클리블랜드는 뉴욕과의 원정 경기에서 고전끝에 패배했다. 팀 야투 성공률이 34%에 그칠 정도로 상대팀의 수비를 넘어서는데 어려움을 겪은 경기였다. 그래도, 모블리가 알렌의 공백을 어느 정도 메웠고, 클리블랜드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는 미첼은 꾸준하다. 최근 부상자 이슈로 인해 다소 기복을 보인건 사실이지만 이 경기에는 알렌의 출전 가능성이 올라갔고, 케빈 러브도 부상에서 돌아온 상황이다.
LA 레이커스
LA레이커스는 최근 상승세를 탔다. LA레이커스는 워싱턴과의 원정에서 130점을 폭발하며 승리했다. 믿기 어려운 55득점 17리바운드 3블록으로 골 밑을 지배한 앤서니 데이비스는 최근에 엄청난 퍼포먼스로 MVP 레이스에 가세했고, 르브론 제임스도 2옵션 역할을 잘 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벤치 볼핸들러 자리에 적응한 웨스트브룩이 경기 집중력을 끌어올리며 벤치 구간에서 우위를 이끌고 있기에, 어느 팀도 무시할 수 없는 전력이다. 그로 인해, 최근 10경기에서 8승을 따내기도 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vs LA 레이커스 경기분석
LA레이커스의 선전을 본다. 알렌이 복귀할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데이비스는 최근 쿤보와 포르징기스 등 동부 최고의 빅맨 자원들을 만나도 압도적인 골 밑 장악력을 보였기에 이 경기에서도 팀에게 제공권의 우위를 안겨줄 수 있다. 또, 오스만과 오코로 등을 상대할 르브론 제임스가 사이즈의 우위를 살리며 착실하게 득점을 적립할 것이다. LA레이커스가 템포 푸쉬로 경기에 임할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LA 레이커스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