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최근 경기에서 한국전력에게 1-3으로 패배하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OK저축은행과의 이전 경기에서는 3-0으로 승리하며 연패를 끊어냈지만 다음 경기에서 다시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블로킹은 3-7로 뒤졌고 서브에서는 3-4로 밀렸으며 범실은 24-26으로 더 많았습니다. 김정호가 20득점에 공격 성공률 66%를 기록하며 활약했고 파즐리는 19득점과 55%의 성공률을 보였지만 그로즈다노프는 공격에서 부진하며 2세트 이후 교체되었습니다. 리시브 라인이 흔들리면서 전체적인 공격 성공률이 떨어졌고 정규시즌 홈경기 성적은 3승 6패에 그쳤습니다.
대한항공은 KB손해보험과의 경기에서 2-3으로 패배했고 현대캐피탈에게도 0-3으로 패하며 연패를 기록했습니다. 블로킹은 10-9로 근소하게 앞섰지만 서브는 3-1로 우위를 보였고 범실은 20-31로 더 많았습니다. 1세트와 2세트에서는 리드를 잡았지만 3세트부터 막심의 공격 성공률이 43%로 떨어지면서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 무너졌습니다. 정규시즌 원정 경기에서는 최근 두 경기를 모두 패하며 4승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코멘트
삼성화재는 그로즈다노프를 교체하고 대한항공에서 활약하던 막심 자갈로프를 영입했습니다. 반면 대한항공은 부상에서 복귀한 요스바니를 선택하고 아레프를 내보냈습니다. 요스바니는 과거 한국전력에서 활약하며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막심은 행정적인 문제로 대한항공과의 경기에는 출전할 수 없어 삼성화재에게 불리한 상황이 예상됩니다. 대한항공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며 배당을 노리고 오버 선택도 고려해볼 만합니다.
◈ 추천배팅
승패 : 대한항공 승
언더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