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LA레이커스는 디트로이트전의 승리를 끝으로 동부 원정을 마치고 홈으로 복귀했다. 클리블랜드와 필라델피아 등 강팀에게 연패하며 상승세가 꺾이긴 했지만 연패를 끊은데 의의를 둘만 하다. 데이비스와 르브론은 직전 경기에서 나린히 34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 이상을 기록하며 승리를 쌍끌이했고 웨스트브룩은 21분간 9개의 어시스트를 배달했다. 어느 팀을 만나도 접전 이상을 가져가는 최근이다.
보스턴 셀틱스
보스턴은 로스앤젤레스 연고의 팀을 연달아 만나는 백투백 일정이다. 알 호포드가 코로나와 등 부상 등으로 빠져있는 최근이지만 그 외에는 부상으로 인한 결장이 없기에 부담스러운 상황은 아니다. 테이텀과 브라운, 스마트의 빅3가 건재한데다가 데릭 화이트와 브록던 등 벤치로 나서기 아까운 백코트 선수들도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백투백으로 LA레이커스를 만나는건 분명히 부담스러운 일이다. 호포드의 공백 속에 데이비스를 제어할 수비수가 없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기복이 있는 르브론과 달리 테이텀은 언제든지 제 몫을 하는 선수다. 또, 페인트존의 마진 열세를 메워줄 외곽의 우위가 확실하다. 벤치가 아쉬운 홈 팀과 달리 안정적으로 득점해 줄 벤치까지 있는 보스턴이 1승을 더할 것이다. 보스턴의 다득점과 LA레이커스의 추격 속에 오버 경기다.
핸디캡 => 패
언더 &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