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코스 FC
올림피아코스는 탈락이 확정됐다. 올림피아코스는 승점 2점에 그치며 이미 탈락이 확정됐고 컨퍼런스 16강 진출을 위한 토너먼트 진출도 무산됐다. 때문에, 홈경기지만 굳이 전력을 다할 이유가 없어 보인다. 황인범과 음빌라 등 중원 미드필더들이 지난 주말 리그 경기에서 잘해주며 승리를 이끌었는데 자국 리그 일정을 위해 기회가 적었던 선수들이 나설 가능성이 높다.
FC 낭트
낭트는 막판 뒤집기를 노리고 있다. 낭트는 최근 4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다. 리그와 유로파에서 나름대로 성적을 내며 상승세를 탔는데 그로 인해 카라바흐와 2위를 두고 경쟁중이다. 단, 카라바흐에게 상대 전적에서 밀리기에 2위를 확정하려면 무조건 카라바흐보다 승점이 많아야 한다. 이 경기 승리를 따내며 카라바흐의 무승부나 패배를 바래야 한다. 블라스와 코코, 모하메드 등이 경기 내내 공격적인 운영을 할 것이다.
올림피아코스의 승리를 본다.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도 있지만 베테랑 스트라이커인 엘아바리를 비롯해 발부에나와 파파스타풀로스 등 충분히 경쟁력있는 선수들이 즐비하다. 낭트가 수비적으로 나선다면 고전할 수 있지만 상황적으로는 골이 필요한 낭트가 더 급하다. 공격적으로 나서서 수비 라인이 흔들릴 원정팀을 엘아라비와 마수라스 등이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낭트의 공격적인 운영 속에 오버 경기다.
토찾사 픽: 올림피아코스 FC 승
3기준 오버